남성 EPP 레이온 소프트 스판 드로즈 3매

2019. 8. 29. 22:58산 것

가격:9990원

구매장소:홈플

사이즈:105

입어본 느낌: 얇음. 대신에 빨리 찢어질 거 같다는 생각이 듦. 신축성이 좋아서 잘 늘어나고 줄어듦. 허벅지 부분이 두껍게 처리돼 있지 않아서, 허벅지 부분이 천 때문에 눌리는 불편함이 없음.

3장 색깔 나쁘지 않길래 삼. 무늬 안 들어 가서 너무 좋아.

 

포장 뒷면 품질표시 사항(불꽃 모양 그림에 적힌 건 '불꽃주의'임.)

헬스 다녀서 엉덩이 근육이 커져버려서...허리는 95나 100 입어도 되지만 그렇게 입으면 엉덩이가 너무 쫄려서 아프기 때문에 105 이상 입어야 됨..헬스하는 사람들이 엉덩이에 맞추면 허리 너무 남아서 고민이라고 하잖앜ㅋㅋㅋㅋㅋ

그런 문제...이게 자랑이 아니고 진심 언밸런스의 고통임....

사고나서 안 맞을까봐 두려워서 ㅠㅠ 구매하고 나서 홈플 화장실 변기칸에 들어가서 입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히 맞았음.

전체 모양은 이렇게 생김. 흔한...사각 쫄쫄이 팬티. 여자가 입으면 그냥 반바지 핏될 듯'ㅇ'...

어두운 남색처럼 찍혔는데 그냥 검정색임. 허벅지 부분에 두껍게 천이 안 겹쳐져 있어서 불편하지 않을 거 같음.

질감 및 색깔

다른 것들은 이런 색깔인데 저것보다 좀 더 어두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