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스앤브룩스 백팩

2019. 8. 23. 20:43산 것

장점: 가벼움. 싼 가격. 적당히 넓직한 내부. 수납공간은 보통.

단점:가방을 빨 수가 없음(?)

이거 삼.

가격은 16800원.

 

옷 인쇼에서 옷 사면 비닐 담아서 보내주잖아? 그런 식으로 가방이 와서 저렇게 납작함.

실제 색감은 상품 이미지랑 비슷한 색인데 폰카 색감 왜 자꾸 이렇게 다르게 잡는지 모르겠음;ㅁ;

왜 사람들이 비싼 카메라 사는지 알겠다...내 폰카 너무 저질...

 

재질의 모습. 근데 실제 천 재질은 이것보다 더 고급스러움. 사진에선 너무 플라스틱 천 느낌이 나는데 그것보단 린넨 느낌이 조금 더 남.

 

가방을 펴 본 모습
가방 내부
취급상 주의사항 태그

???세탁하지 말라고...? 플라스틱 천 가방 주제에 가죽가방이야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지도 말래...

빨 때는 그냥 중성세제 담궈놓는 식으로 빨고 세탁기에 탈수 시켜야 할 거 같음...뭐 이런 가방이 다 있담.

 

◆가방원단이 폴리에스터 100%이라 해당 원단 세탁법 찾아봄.

특이하게도 폴리에스터는 더러운 물질을 끌어당기는 성질이 있어, 같은 색상의 옷이라고 할지라도 
소재가 다른 옷과 함께 세탁을 하게 되면 다른 소재의 옷은 깨끗하게 세탁이 되지만 
폴리에스터 소재의 옷은 먼지 등으로 지저분해진답니다ㅠㅠ 
그래서 꼭 '단독 세탁' 해주셔야 해요! 

30도 이하의 미지근한 물에 중성세제를 이용하여 손세탁을 하는 것이 좋고, 
물에 10분 이상 담가두게 되면 옷이 탈색 또는 수축이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에 바로 세탁을 하는 것이 좋아요. 
아, 그리고 중성세제를 이용해서 세탁할 경우 섬유 유연제는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어요! 
(약알카리성 세제를 이용할 경우에는 섬유 유연제로 헹궈주셔야 옷감이 부드러워지고 정전기도 방지된답니다!)

 

건조하실 때 폴리에스터 100%인 경우 햇빛에 직접 건조해도 상관없지만,
다른 섬유와 혼방된 경우에는 꼭 그늘에 건조해 주셔야 탈색 또는 수축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daseebom/221172764270

 

품질표시 사항
지퍼 생김새

지퍼는 진짜 힘줘서 잡아당기면 뜯어질법한...그런 지퍼였음.

 

마감 상태는 나쁘지 않음.

 

중간중간에 실밥이 나와있었는데 이건 가위로 잘라주었음.

가방걸이는 2개! 근데 저 얇은 가방걸이는 절대 쓸 일 없을 듯 ㅠㅠ너무 나약해 보이더라..

 

키링은 덤으로 받음'ㅅ'자일즈앤브룩스 라고 적혀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