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핏 데일리 스판 니트 롱 가디건, 솔리드 가디건

2019. 9. 5. 17:27산 것

 

산 곳: 인터넷 검색

가격: 각 19500원

왼쪽이 롱, 오른쪽이 솔리드 가디건

 

■롱가디건

 

이건 옷에 표기사항이 안 달려있어서 표기사항을 못 찍음..

바닥에 펼친 모양
소재 질감

잔잔한 보풀 엄청 잘 생길 거 같은 그런 재질임.

 

두께

두께는 이정도 됨. 얇아서 가을에서 겨울 넘어가는 사이에 쌀쌀하다 싶을 때 입을만한 두께인 거 같아.

 

손을 넣고 안에서 손 펼쳐서 늘려본 정도

섬유에 폴리에스터 95%에 스판 5%라 그런건지 조금 늘어남. 근데 막 흔한 니트처럼 마구 늘어나진 않더라. 저것도 힘줘서 늘린 거임. 팔 굵은 사람이 입기에는...스판이 그렇게 잘 늘어나는 거 같진 않아.

 

실밥이 곳곳에!

실밥 진짜 여기저기 있더랔ㅋㅋㅋㅋㅋㅋ

입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명히 쇼핑몰에선 오버핏이랬는데 왜 안 오버핏임?

내가 아는 오버핏이랑 다른가...?

 

핏이 너무 이상해...풀고 다녀야 할 거 같음.

목욕가운이야 뭐야..목욕가운핏

근데 입은 사진 보면 알겠지만 내가 그나마 살이 없어서 저게 여며지는데

많이 살찐 사람은 프리사이즌데 못입겠다 싶더라. 프리의 의미가 대체 뭐람...

 

■솔리드 가디건

바닥에 펼친 모양
소재 질감

 

늘어나는 정도

롱가디건보다는 조금 더 편하게 늘어나긴 했음.

실밥들

이것도 실밥 잔치...사진에 나온 거 말고도 그냥 곳곳에 있었음...

이건 아예 바느질 이상하게 마무리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섬유에다가 끝낸 게 아니라 그냥 바느질 뭉쳐져서 끝나 있음.

입어봄

-ㅅ-....?핏 무슨 일..할배핏...이것도 열고 다녀야 할 듯...

표기사항

롱가디건에는 없더만 솔리드 가디건에는 저게 있었음. 19500원짜리인데다 질도 별론데 뭔 드라이를 하래....중성세제로 빨아버릴거야. 한국에서 만들었다는데 마감은 대체 왜 저따구임-ㅅ-...

근데 상세이미지에 적혀있는 원단은 폴리 80, 레이온 20이라면서 정작 표기사항에는 폴리에스터 100..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