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웨이 프로틴 5kg 무맛

2019. 3. 30. 18:36산 것

-배송: 해외배송인데 내 경우 일주일 안 걸림.

케바케라서 어떤 사람들은 막 이주일 걸렸다는 경우도 있는데 요즘엔 인기 엄청나서 빨리 빨리 보내버리는가봄.

 

-가격:할인코드, 추천인 코드 쓰면 38000원 정도 싸게 구매했어.

근데 7만원 넘게 안 사면 배송료 3만원 내야됨. ㄱㄴㄲ 싸게 사려면 7만원 이상 구매하고 아무 운동유튜버 하나 들어가서 추천인/할인코드 주워오면 됨.

 

-맛:강렬한 치즈맛.

음...마트에서 파는 얇게 편 치즈맛이나 스트링 치즈맛을 기대하면 안됨...말 그대로 무첨가의 치즈향이야..

이게 뭔 맛을 넣은 건 아니어서 그런가 호불호가 갈리는 맛임.

난 딴 데서 무맛으로 된 걸 먹어봐서 그러려니 하고 먹는데 이거 처음 먹는 사람은 역하게 느낄 수 있음.

이 보충제 섞어 먹고 다 마신 컵에 맥심 화골 타서 마시는 중인데 이게 완전 고소함ㅋㅋㅋㅋㅋㅋㅋ난 딱히 생각없이 보충제 다 마신 컵에 믹스커피 마시는 거뿐인데..다른 음료랑 섞이면 괜찮은 거 같아.

 

-주의점: 한번 구매하면 환불이 어렵다는점? 결제하는 순간 기계가 바로 꺼내서 보내버린댜..

 

 

무맛으로 삼! 사실 뭐가 좋은지...몰라서 그냥 제일 기본적인 저것을 구매함!

난 그냥 단백질만 채우면 돼. 난 닭가슴살이랑 달걀 대신에 단백질가루 먹는 거라서.

 

아무튼 유튜브에 운동하는 유튜버 아무거나 들어가서 추천인 코드랑 할인코드 입력함ㅋㅋㅋㅋㅋㅋ

할인 엄청 받아서 114200원짜리를 저 가격에 삼.

아무래도 외국에 있는 회사라서 주문할 때 영어로 적어야 되는지 한국어로 적어야 되는지 몰라서 주문방법 검색해보니까한국어 주소 쓰면 되더라고..어떻게 알고 한국으로 보내줬는지 신기...

 

23일에 구매해서 29일 어제 옴.

이렇게 빨리 올 줄 몰랐다..신기한 게 통관번호 없이 왔다는 게 신기했어. 왜 통관번호 없이 오지..?

번호 달란 소리가 없어서 이게 오기는 할까 걱정했는데 와서 궁금...

 

이게 뭔지 뜯어보니 운송장?같은 거였음. 의외로 저거 엄청 꼼꼼하게 포장됐음ㅋㅋㅋㅋ손톱으로 절대 안 뜯김

저래봬도 엄청 커..5킬로그램이거든.

뜯어본 모습. BCAA랑 글루타민의 역할이 난 뭔지 모른댱...그저 있으니 있구나하는 그런..

유통기한은 내년 8월까지! 아무래도 우유로 만든 제품이라서 유통기한은 원래 그렇게 길진 않음.

믹스커피 보면 그거 유통기한도 보통 1년정도 됨.

 

영양 정보는 이렇다 'ㅅ'

 

봉지 안에 들어있던 숟가락 옆 눈금에 70,60,50 이렇게 적혀있어서

처음에 그 눈금이 70g,60g 뭐 이런 건줄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