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유로피안 도기 펌프, 블랙체크 도기 펌프

2019. 4. 21. 13:52산 것

https://blog.naver.com/hoonz1ceo/220074918528

 

집에서 화장품 만드실때 주의1) 용기선택 [플라스틱/아크릴/에스테르/방향족/피부멘토/훈즈/천연수제화장품/더순수]

집에서 만드는 화장품 레시피 올라올 줄 아셨죠? 오늘 강의는 더 중요할 수도 있답니다. 바로 화장...

blog.naver.com

이 글 보고 공병에 뭐 채울 때 아무거나 함부로 넣으면 안된다 싶어서

도기로 된 거 사기로 마음 먹었다.

플라스틱병이 화장품 성분 때문에 녹을 수 있다는 거 보고 충격받았어 ㅠㅠ..

 

아무튼 다이소 가서 도기 펌프 사갖고 옴.

좌/유로피안 도기 펌프, 우/블랙체크 도기 펌프

1)유로피안 도기 펌프

 

않이...영수증에는 유로피안 도기 펌프라고 찍혀있는데 왜 엔틱스타일 펌프랰ㅋㅋㅋㅋㅋㅋㅋ

 

 

-유로피안 도기 펌프 정보

재질: 본체-도자기제(스톤웨어), 펌프-ABS, 스테인레스스틸, 고무제(실리콘)

 

◆ABS 뜻, 기능

ABS 수지:ABS 수지(acrylonitrile butadiene styrene copolymer)는 아크릴로나이트릴, 뷰타다이엔, 스타이렌의 세가지 성분으로 이뤄진 스타이렌 수지이다.

 

*ABS 첨가제

-아크릴 증가: 경도, 인장강도, 탄성률, 내충격성, 내용제성, 내열성 증대되고 고주파 절연성이 저하된다. 
-부타디엔 증가: 고무 성분이므로 인장강도, 탄성률, 경도가 감소되고 내충격성, 내마모성, 신장이 증대되며 취약한 성질의 것이 된다. 
-스티렌 증가: 성형성, 전기적 특성 증가 및 용융 유동성이 증가되고 단단하게 되며 연한 성질이 된다.

 

https://techgoogleblogger.blogspot.com/2014/03/abs_19.html

 

ABS 플라스틱 수지에 대해(에이비에스 플라스틱)

abs플라스틱 수지에 대해

techgoogleblogger.blogspot.com

특성: 내충격성, 강성, 내약품성, 광택 성형성 등의 balance가 좋은 수지 

 

내약품성에 좋다고 해서 저 통 골랐음! 저 필기체 영어가 뭔지 모르겠는데 정신산만해서 너무 보기 싫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민무늬 도기 펌프를 고르고 싶었는데 펌프에 PP 들어갔대서 어쩔 수 없이 저거 삼.

 

무게는 역시 도자기 재질이라서 무거워...ㅇ<-<

 

2)블랙체크 도기 펌프

영수증에는 블랙체크 도기 펌프라면서 택에는 왜 핸드드론패턴 펌프라고 적혀있는거지..?ㅅ??

다이소 일해라! 왜 택에 있는거랑 영수증에 찍히는 거랑 이름이 달랔ㅋㅋㅋㅋㅋㅋㅋㅋ

재질:

본체-도자기제(스톤웨어), 펌프-ABS, 스테인리스스틸, 고무제

재질이 유로피안 도기 펌프랑 똑같아서 골라옴.

 

저 두 펌프병 구매시 주의점: 병 구멍이 1cm?정도 밖에 안돼서 세제 넣기가 힘들 수 있음.

 

저기 안에 바디워시랑 세제 넣기 전에 통이랑 펌프를 세제로 다 씻고 말려서 넣었다.

통 구멍이 너무 작게 느껴져서 수세미 넣는 게 영 힘들었음 ㅠㅠ

저 통 씻으려면 망사 수세미같은 야들야들(?)한 수세미로 쑤셔 넣은 다음 젓가락으로 수세미 이리저리 휘저어서

씻어야 됨.

'산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콘 초코  (0) 2019.06.11
리얼아트 클렌징 오일 모이스처 NEW  (0) 2019.05.08
종이모형 성당  (0) 2019.04.16
임팩트 웨이 프로틴 5kg 무맛  (0) 2019.03.30
온더바디 모이스춰 바디워시 꽃향 4.2kg  (0) 2019.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