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세이지 키우는 중

2021. 9. 16. 03:32스크린샷

키우고 있는 세이지의 모습. 근육 겁나 멋져ㅠㅠ 여태 이렇게 근육 잘 표현해주는 게임이 잘 없었움...근데 이상하게 옷 다벗어도 기본 옷 입고 있어서 속옷만 걸친 상태되려면 현질해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피칠갑 해주세요 ㅇ>-<카이브라고 마력 돌덩어리인 걸 휘적휘적 던져대서 몹을 조지는 캐릭터인데 몸은 무슨 광전사 떡대

풍경 넘 이뻐서 계속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손이어서 풍경을 잘 찍지를 못할 뿐...

다리 근육!

물에 젖은 그뉵...

얼굴성형 기간 있길래 수정해줌.

3D 캐릭터 삼두근을 어떻게 저렇게 세심하게 표현할 수가 있는지 광배 근육도 진짜 개멋지고 감탄...Pearl어비스는 ❤

아 진짜 잘생겼다...

얘 처음에는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오는 귀여운 솜털같은 거였는데 점점 길쭉해짐

목소리도 점점 기괴해졐ㅋㅋㅋㅋㅋ

기-괴한 거적데기 기념촬영.jpg

이 게임 진짜 잡다한 생활콘텐츠가 많아서 헛갈렼ㅋㅋㅋㅋ무슨 도끼질에 요리에 연금술에...내 머리에 입력이 안됨. 퀘스트도 진짜 끊임없이 나와서 결국에는 잡다한 거 포기하고 메인퀘스트 진행함.

말리기 하고 있는데 무슨 고추랑 무화과?같은 그래픽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주변은 왜 스피드하게 찍힌 것...?

최근에 검은균열?이라고 새로 생겨서 맵에 표시된 검은균열 가면 몹이 튀어나옴.

맵에 저렇게 검은균열 표시됨! ㄹㅇ 검은균열 표시가 히오스처럼 돌아감....

물 표현 미쳤어...

고기 표현 미쳤어....

하늘마차라고 열기구 타고 건너는 게 있길래 타봤음. 처음 탈 때 대체 어디까지 가는건지 내릴 수가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려웠다...게임 안에 포탈이 없고 오로지 뛰어다니거나 말타거나 저거 타거나 해서 이동해야 됨 ㅠㅠ펄-어비스...포탈 좀 제발 만들어줘

유적지 관광 사진.jpg

레벨 56 돼서 각성퀘 진행하면서 이 검은 거적데기 나올 때마다 너무 징그러워...

길 따라 가는 중인데 그래픽 진짜 이뻐서 입 벌어져...

거적데기와 고대 유적

저건 오르네제인가 뭐시기 카이브인데 주인공의 기억이 담긴거라고 말해줌. 본명 말해줬는데 이름이 로아카?르아바?뭐였는데 이름어려워서 기억이 안남. 우주의 기운이 뿜뿜하는 효과가 카이브 주변에서 보이는데 진짜진짜 멋져.

카이브에 가려진 거적데기

꺄옼❤드디어 각성퀘 깨서 키벨리우스를 쓸 수 있게 되었다. 저기 번개처럼 돼 있는 게 키벨리우스라는 번개창.

저거 깰 때 카이브 여러 개가 나와서 공격해서 잘 피해줘야 되더라...

그래...저 캐릭터 본명이 로크스 마하 데키아였음.

하 키벨리우스 개멋져...c 누르면 카이브랑 키벨리우스 번갈아가면서 쓸 수 있음

'스크린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정사막3  (0) 2021.09.23
검은사막 스샷2  (0) 2021.09.20
샤이닝로어 프리서버 했을 때 스샷들 몇장  (0) 2020.03.04
썬온라인 스샷2  (0) 2019.08.25
스압)썬온라인 스샷들  (0) 2018.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