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온라인 스샷2

2019. 8. 25. 12:12스크린샷

말궁둥이와 등근육

용암구덩이 구경중!

뭔지 모르겠지만 멋져서 찍은 듯..

 

뭉쳐서 쌓여진 시체들

 

내 캐릭터가 작아진 게 아니라 그냥 주위 몹이 커진 것...이 게임 진짜 몬스터 크기 장난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커서 내 캐릭터 안 보여

이 맵 뭐였지? 계속 올라가면서 몹 잡는 맵이었는데 마을 npc 통해서 들어갈 수 있었던 맵으로 기억.

앜 불타는 댕댕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흡사 불타는 똥덩어리처럼 보임

 

퀘스트 깨려면 저 성당 안으로 들어가야 하는데 안 들여보내줌 ㅠㅠ;왜지...날 들여보내줘여...

들어가진 않았지만 이뻐서 찍음

 

썬 온라인은 남녀구분 없이 진기한 옷을 입은 캐릭터가 많아서 참 재밌음.

확대된 말궁둥이 -_-; 맵 넘어왔더니 저렇게 돼 있었음

 

주변에 여러 무덤있고 좀비몹 나오고 땅은 다 죽어가는 그런 땅인데 사람 살고 농사도 짓는 마을임...뭐하는 마을일까...

 

대체 이게 뭔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샷폴더에는 왜 찍은지 모를 스샷들이 있음.

효과 개멋져...썬 온라인 안 본사이에 ui 편집을 손봐서 오른쪽에 보면 퀘스트용 아이템 뭐 주웠는지 하나하나 다 보여줘서 편해짐.

현자한테서 뭔 책 구해오라고 시킨 npc가 있어가지고 오랜만에 이상한 건물에 살고 있는 현자 보러 갔는데 또 몹 부름 ㅡㅡ얜 뭐 퀘스트할 때마다 몹을 불러...옷은 대체 왜 저렇게 벗은건지 입은건지 알 수 없는 옷을 걸친건지 모를..저 천 조각 볼 때마다 안 무거운지 궁금..

그리고 하는 말 너무 싸가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얜 언제봐도 이상한 애야

앜 징그러워

 

저게 현자새끼가 부른 몹임....

말이랑 말갑옷도 퀘스트 깨면서 공짜로 받은 거. 옛날에는 저거 다 유저들한테서 돈 주고 사야했는데..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썬에서 복귀템이라고 저 갑옷이랑 날개 줬음. 날개 사려면 엄청 돈 많아야 됐는데 썬 하면서 처음 껴봄 ㅇ0ㅇ....날개 디테일 보소. 근데 날지는 않음. 날개 달면 날 줄 알았는데 ㅠㅠ

퀘스트 깨러가는 길목에 있던 재단. 누군가의 무덤이었나봐..되게 화려하게 꾸며져있었음.

거대한 몹들이 보이는 모습

 

이 게임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뭐만하면 큰 몹 불러서 이미 내 캐릭터는 보이지도 않음

'스크린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정사막3  (0) 2021.09.23
검은사막 스샷2  (0) 2021.09.20
검은사막 세이지 키우는 중  (0) 2021.09.16
샤이닝로어 프리서버 했을 때 스샷들 몇장  (0) 2020.03.04
스압)썬온라인 스샷들  (0) 2018.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