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사막3

2021. 9. 23. 21:24스크린샷

고오오급 비단옷으로 합창단복 만들어줘서 다시 노래하는 소녀의 모습. 사실 누에고치 워홀짓하기 귀찮아서

아이템 거래소에서 비단 9개 사서 퀘스트 해결함.

퀘 깨니까 징 주던데 이 큰 징을 대체 어디다 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 서버 캐릭터 만들어서 다시 키우는 중. 시즌 캐릭터 키우는 건 처음이라서 모르고 푸가르 초시계 받아버렸는데

푸가르 초시계를 소지하면 시즌 졸업이 안된대....시즌 캐릭터 진행이 제대로 안돼서 그냥...새로 계정 가입해서 키움...

7일이면 사라지는 코스튬 세트랑 카이브 받았는데 카이브가 반짝반짝 거림!! 각성퀘할 때 나오는 거대 카이브랑 똑같이 생겨서 신기했어.

겁나 멋져...이맛에 사람들이 현실 돈으로 룩을 사서 룩덕질을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