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3D 위생 패션마스크, CLA 마스크

2020. 4. 28. 22:31산 것

-비비안 3D 위생 패션마스크

봉지 앞뒤
마스크 디테일

구매한 곳:씨유 편의점

가격:6900원

재질:바깥 쪽은 브라 느낌 나는 그런 천 재질. 안쪽 천은 망사 재질? 하늘하늘거리는 얇은 천이었음.

얼굴에 써본 크기 체감:소~중형 쓰는 사람한테 맞을 듯. 내얼굴 큰 거 다시 느끼고 감 ;ㅁ;

숨쉬기:필터 기능 없는 거라 숨쉬기 편함

마감: 귀걸이 제대로 정리 안돼 있음. 마스크 재봉상태가 정말 불량.

 

편의점에서 비비안 마스크 팔길래 사봤는데 질이 너무 구림ㅋㅋㅋㅋㅋㅋㅋ

부직포 필터 10장 포함해서 6900원에 샀는데

필터도 무슨 물티슈 쪼가리....봉지 열어보고 나서 마스크 상태 보고 나서 ???싶던...

-CLA 마스크

상자 안에 있던 거

가격: 마스크 1개 14800원+입체형 필터 20장 14800원 해서 29600원.

재질:레깅스처럼 쭉쭉 늘어남.

써본 느낌: M이었는데 나한텐 얼굴이 맞음. 그런고로 얼굴 중간 사람은 S 쓰길.

필터:흔한 미세먼지 마스크 두께랑 재질임.

마감상태:괜찮음

마스크

재봉,마감 상태 괜찮았음.

마스크 앞 부분에 심리스 처리 돼 있어서 깔끔해보여서 좋아.

근데 마스크 콧등부분으로 바람 나옴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숨 내쉴 때마다...

코에 고정장치가 없다는 게 큰 단점.

마스크 필터 봉지 입구부분, 안에 있던 마스크 필터랑 고정 스티커

봉지 입구가 지퍼락 돼서 보관하기 좋음. 필터도 국내 생산이라서 질도 좋았고 안심됨...

스티커 접착력 구려서 마스크랑 필터 자꾸 분리됨.

그리고 필터도 콧등 부분에 고정 쇠가 없어서 콧등 부분 밀착시킬 수 없음.

 

마스크 필터/마스크에 필터 부착해본 모습

헬스장 가서 쓰려고 산 마스크였는데 필터 고정 진짜 구려...애초에 스티커 주질 말고 그냥 마스크에 필터 주머니를 만들면 될 것을..

필터는 아래로 쏠리고 마스크는 이상하게 위로 올라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지...화장실 가서 볼일 본 후 손 씻으면서 거울 보는데 필터가 밑으로 삐져나와있더라...그런 상태로헬스를 했다니 수치사...

14800원이나 하는 마스크인데 왜 고정하는 게 없냐구..스티커 주지 말고 고정하는 걸 만들어줘...

비비안 마스크에 꽂아본 모습

비비안 마스크에 넣었더니 딱 맞아서 최근에 그냥 저 구린 마스크에 필터 꽂아서 씀. 아오 저 귀걸이 마감 더러운 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싫어...

cla 마스크 진짜...왜 산지 모르겠음. 필터 호환 안되면 어쩌나 싶어서 마스크 같이 샀는데 그냥 필터만 살 걸 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