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 2단선반이동식행거 화이트

2020. 3. 20. 21:48산 것

조립 난이도:★★☆

튼튼함:

가격:36460원

무게: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내 생각에 10kg은 되는 거 같음.

준비물:상자 안에 조립도구용 쇠같은 게 있지만 납작한 쇠라서 돌리기가 힘들게 돼있음. 드라이버를 준비하는 편이 좋음.

http://shopping.interpark.com/product/productInfo.do?prdNo=1757803

 

왕자 2단선반이동식행거(블랙/화이트)

왕자 2단선반이동식행거(블랙/화이트)

shopping.interpark.com

여기서 삼.

상세정보

조립 과정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폰카 앨범 안에 안 보여...;ㅁ;

이사한지 얼마 안돼서 옷걸이가 필요했음. 추천하는 옷걸이 찾아보니까 다들 왕자행거 얘기하길래,

왕자행거에서 파는 옷걸이 중에서 싸고 튼튼해 보이는 거 골라서 삼. 4만원도 안하는데 튼튼해서 좋다!

 

제품 상자 안에 조립 도구가 있긴한데 드라이버 준비하는 게 좋음.

조립은 설명서에 잘 적혀있고 어렵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다 조립할 수 있음.

대신에 ㄱ자형 옷걸이에서 헛갈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무링을 긴 세로 기둥 윗부분에 끼운 후 ㄱ자형 옷걸이를 끼우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