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플랜 SNRD 초경량 운동화 라이트135

2019. 11. 20. 20:50산 것

구매한 가격:22900원

무게:135g

소재:겉감은 니트, 안감은 메리메쉬라고 함

굽높이/볼넓이:3.5cm/9cm

이거 삼

약 50% 할인된 가격에 팔길래 샀음. 이거 말고 이미 몇년전에 엄마가 사준 신발이 페이퍼 플랜 신발이었는데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도 페이퍼 플랜 신발 찾다가 이거 샀음.

 

■결제 정보

■상자

배달된 상자/열어본 모습

■상세 사진

신발 모습

사진 각도 때문에 위에서 보면 뚱뚱해 보이는데 사실 그렇게 뚱뚱하게 안 생김. 별 희한한 디자인 다 쳐내서

깔끔하고 이쁘게 생겼어.

신발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무게가 135g이라 운동할 때 무겁지 않아서 편했고

탑라인 내피 부분에 스펀지 처리돼 있어서 푹신푹신해서 아킬레스건에 물집은 안 잡힐 거 같아.

선포랑 설포 부분도 소재 때문에 얇고 통기성이 좋아서 운동할 때 발땀도 안 찼음.

 

■흠집 유무

맨왼쪽/아일렛 밑에 삐져나온 겉감, 중앙/설포 부분에 덜 마무리된 안감과 이상한 바느질, 맨오른쪽/중창과 밑창 부분 마감이 덜 돼있음.

신발 한짝은 제대로 마감이 돼 있었는데 다른 한짝은 공장에서 많이 힘드셨는지ㅋㅋㅋㅋㅋㅋㅋ마감이 곳곳에 이상했음.

신발창도 공장에서 만들다가 이상하게 뽑아냈는짘ㅋㅋㅋㅋㅋ신발 한짝은 평평한 게 아니라 이상하게 구겨져서 불룩 튀어나왔다고 해야하나...그렇게 돼 있었어. 어차피 2만원 주고 산거라

교환 귀찮아서 안함. 새 신발 받으려면 일주일은 걸릴 거 같아서..45600원 주고 샀으면 당장 교환할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