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당전지밀

2018. 5. 13. 10:51산 것

요약:

0)가격이 진짜 싸다. 1키로 4천원도 안함.

1)자판기 우유맛은 맞음. 근데 완전 자판기 우유맛인지는 모르겠음. 설탕을 한 20그램 넣어먹으면 비슷해짐.

2)가루 진짜 많이 넣어야 돼. 싼데 많다고 좋아했는데 이게 많은 양이 아니더라...물과 가루의 비율을 1:0.7~1로 맞춰야 먹을만해짐.

3)찬물에 어찌저찌 섞어먹으면 별로. 뜨거운 물에서만 타 마시는 걸 추천.

4)추억이라 사먹은 거지 굳이 다시 사먹고 싶지 않다 ㅠㅠ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628007456&frm3=V2


여기서 삼!


커피덕후인데 이번에는 커피말고 용량 많은 자판기 우유를 마셔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결제함.

난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클릭해서 들어간 거여서 하나당 3060원에 결제되었음.

주문이 많았는지, 입금한 다음날 입고되었다면서 배송해주셨다. 수요일에 입금해서 토요일날 받았어배송이 좀 아쉬웠음




이렇게 생겼다. 그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우유맛이라고 강조하는 젖소 그림.



+클릭하면 큰 사진 뜸.

가당전지밀의 유통기한과 전성분



자판기 우유 맛이랑 비슷비슷. 그러나 역시 자판기에서 뽑아야 그 맛이 나는 것 같다;ㅁ;맛이 좀 덜해.

그리고 생각보다 정말 많이 타야 되더라. 처음 타서 마실 때 물 조절 실패해서 밍밍해죽는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커피덕후는 역시 커피만 마시는 게 낫겠다고 결심. 커피는 무엇으로도 그 향과 맛을 채울 수 없다. 그냥 입이 심심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