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PB 모카골드 커피믹스 100개입

2018. 4. 19. 22:06산 것


맛: 딱 그 가격하는 싸구려맛임. 이런 싼 가격에 커피믹스계 네임드인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같은 맛을 기대할 순 없음 ㅠㅠㅎ

못 먹을 정도로 밍밍한 건 아니지만 그다지 추천하는 맛은 아니다.

뜨거운 물에 섞이는 정도: 왜 이렇게 안 섞여..


저번달에 샀는데 11000원 안되게 주고 산 걸로 기억함. 커피믹스 100개짜리에 이정도 가격이면 어마하게 싼 거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에서 냅다 샀음..그리고 자꾸 홈플 제품을 블로그에 적는다 생각할 수도 있는데 왜냐면 자취방 근처에 홈플러스가 있거든! 뭐만 필요하면 거기서 사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름 홈플세권에 살고 있다.